'MZ세대와 소통하자'…LG전자 'Life's Good' 캠페인

입력 2020-08-13 10:00  

'MZ세대와 소통하자'…LG전자 'Life's Good' 캠페인
10대 감독이 영상 연출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전자[066570]는 MZ세대와 소통하는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1980년대∼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를 통칭하는 MZ세대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국제 청소년의 날(12일)을 기념해 글로벌 유튜브 계정에 Life's Good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연출한 감독은 2003년생으로 올해 17살인 아멜리아 콘웨이(Amelia Conway) 감독이다. 그는 11살에 감독으로 데뷔해 광고, 단편영화,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MZ세대가 익숙한 비대면(온택트) 방식으로 제작됐다. 아멜리아 콘웨이 감독은 출연자들과 화상 인터뷰를 통해 각 인물의 특징을 담은 스토리를 구성했고, 영상 촬영도 원격으로 연출했다.
LG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젊고 재능있는 음악가를 발굴하는 참여형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김진홍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젊은 세대와 소통으로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넘어 적응 가능한 브랜드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