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20년 8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예방을 목적으로 개인위생 관리 및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일어나고 있다.
![](https://img.wowtv.co.kr/YH/2020-08-13/AKR20200813090500009_01_i.jpg)
대표적인 면역력 증진 식품으로 꼽히는 '홍삼' 제품 중에 진세노사이드 성분(Rg1, Rb1, Rg3)의 함량이 14mg이며, 첨가제가 전혀 없어 안전하고, 특수 공법에 의한 나노 기술로 미세분말화해 체내 흡수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제품이 출시되었다.
㈜진세노(www.kginseno.com)는 기존의 자사제품인 '진세노큐리올'은 하루 4캡슐씩 2개월을 섭취하도록 구성하였으나 이번에 출시한 '진세노홍삼'은 하루 2캡슐씩 1개월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반으로 줄였다.
'진세노홍삼'은 100% 국내산 홍삼을 원료로 어떠한 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미세분말 형태(캡슐)로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제품 선택 시 진세노이드 함량만큼이나 고려해야 할 것이 흡수율이다. 한국인의 대부분이 홍삼의 유효성분인 이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하고 흡수 할 수 있는 장내미생물이 존재하지 않거나 부족하다고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2010년 8월 31일 보도자료에 의하면 인삼의 주된 효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인삼사포닌)가 실험 대상자 중 약 25%는 장내 미생물 효소 비활성화로 인해 진세노사이드가 혈액으로 흡수될 수 있을 만큼 분해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므로 몸에 좋은 진세노사이드의 효능을 제대로 보려면 자연 상태의 진세노사이드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형태로 전환돼야만 한다.
㈜진세노는 협력업체인 에이펙셀의 건식 나노 분쇄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간접가열에 의한 증숙공법으로 세계적인 품질 경쟁력을 가지고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제품에 적용된 나노 분쇄기술은 식품이 가진 원래의 속성을 유지하면서 1㎛(마이크로미터) 이하로 분쇄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순수 국내 기술이다. 이는 1,000mesh(매시) 이상의 미세 입자 입자 크기로 인체 내 흡수가 빠르게 일어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에 따른 효과로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작용, 갱년기 여성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진세노홍삼'은 면역력이 약해진 부모님, 야근, 회식이 많은 직장인, 육아와 가사에 지친 육아 맘, 주부, 공부에 지친 학생,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리성을 원하시는 분, 단맛, 쓴맛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 보관에 자유로움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다.
㈜진세노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친 홍삼을 원료로 했으며 GMP시설에서 제조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FDA가 인정한 공신력 있는 해외기관 JK BIOSCIENCE에서도 제품의 안정성 검사를 실시한 제품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2/2883415-1
출처: ㈜진세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