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유수의 의료기기 및 솔루션 공급업체 Mindray(SZSE: 300760)가 자사의 신세대 인퓨전 시스템인 BeneFusion n 시리즈를 출시했다. BeneFusion n 시리즈는 안전, 단순성, 상호운용성 및 데이터 시너지를 재고함으로써 새로운 인퓨전 공급 표준을 세웠다.
7인치 대형 풀-터치 스크린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는 BeneFusion n 시리즈는 사용 용이성이 우수한 한편, 정밀성과 작업 효율성은 더 높인 신선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의 다재다능한 도킹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인퓨전 시나리오를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유연한 도킹 솔루션은 2~24슬롯까지 다양하다.
의료 과실 중 15~25%는 약품명을 혼동하는 것으로 발생한다. BeneFusion n 시리즈의 SafeDose(TM) 약품 관리 시스템은 약품 라이브러리에 혁신적인 색상 코드와 맞춤 약품 프로파일을 지원한다. 그로 인해 약품 라이브러리는 자동으로 작성 및 설정됨으로써, 이와 같은 과실을 방지하고, 환자의 안전성을 높인다. 이중 공기 센서가 장착된 혁신적인 SmartAIR(TM)는 배관에서 공기 방울을 찾는 정밀성을 높여, 공기 색전증의 위험을 최소로 낮추고, 환자의 안전성을 높인다. 또한, 인퓨전 컨테이너가 고갈될 경우 자동으로 '고갈' 경고를 보낸다.
BeneFusion n 시리즈는 정각 약물 전달을 보장하고자 SmartRapid(TM)를 통합했다. SmartRapid(TM)는 2초 만에 시스템 전원을 켜고, 4초 만에 주사 준비를 완료하며, 3초 만에 약물의 첫 방울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원함으로써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첨단 Dynamic Pressure System (DPS) 또한 정밀한 검출과 모니터링을 통해 폐색된 곳을 파악하는 데 일조하며, 연성 및 경성 한계에 도달할 경우 자동으로 경고를 보낸다.
의료기기는 절대 독자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BeneFusion n 시리즈를 다른 임상 데이터 시스템과 통합하고, 임상 의사 결정을 촉진하도록 설계한 이유다. 의료 직원은 병상에서 이 인퓨전 시스템의 InfusionView(TM) 기능을 이용해 환자 모니터에서 인퓨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원활한 데이터 통합과 시너지를 통해 인퓨전 데이터와 생리적인 매개변수에 대한 포괄적인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합리적인 처방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BeneFusion n 시리즈는 병원 내 HIS와 CIS에도 연결돼 중앙식 데이터 관리를 지원한다. 언제 어디서나 인퓨전과 경고 정보를 확보할 수 있게 되면서, 환자 보호자들은 임상 효율성을 크게 높이는 한편, 최적의 환자 간호를 위해 끊임없이 환자를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됐다.
https://www.mindray.com/en/product/BeneFusion_n_Series.htm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4/2885000-1
출처: Mindra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