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국 2020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진세노(http://www.kginseno.com/)가 출시한 진세노홍삼은 나노 기술로 홍삼 그대로를 미세분말로 가공해 소장에서 흡수력을 높인 제품으로 타제품과의 차별화된 특징 때문에 약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국제통합건강연구소 대표인 정용진 약사는 홍삼제품을 선택할 때 진세노사이드 함량과 단맛을 내는 첨가물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또한 약사 유튜버로 활동하는 으니약사는 진세노사이드 성분 Rg1, Rb1, Rg3 외 7가지의 성분을 추출한 ㈜진세노의 기술력을 소개하며, 진세노홍삼 캡슐은 쓴맛, 단맛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진세노의 관계자는 "섭취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 신뢰성이 높다." 이어 "독자적인 증숙 기술을 통해 홍삼의 품질을 혁신적으로 높인 제품이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진세노홍삼은 온라인에서 추석 맞이 온 가족 면역력 증진을 통한 코로나19 예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2+1 행사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31/2903307-1
웹사이트: www.kginseno.com
출처: ㈜진세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