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9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LED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Absen(SZSE: 300389)이 딜로이트가 선정하는 최우수 경영기업(Best Managed Companies, BMC) 프로그램에서 올해도 중국의 최우수 경영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BMC 프로그램은 선진 경영 아이디어와 우수한 사업 실적을 보유한 민간 업을 찾아 인정하는 국제 프로젝트다. 기업의 경영 능력을 평가하는 핵심 요인으로는 전략, 역량, 열정 및 재무 상태 등이 있다. 올해는 선정 기준에 코로나19 팬더믹에 대한 회복탄력성도 고려했다. Absen은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능력을 보였으며, 이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는 기업으로 파악됐다.
고품질의 LED 디스플레이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은 Absen은 11년 연속으로 수출 세계 1위를 달성했으며, 내년에는 설립 20주년을 맞는다. Absen은 최첨단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생산역량은 300,000㎡에 달하고, 연구개발(R&D)과 혁신을 매우 강조한다. Absen은 전 국제 고객을 지원하고자 15개 국내 및 해외 자회사를 바탕으로 견고한 고객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Absen은 2020년에도 견실한 기업 문화와 건전한 재무 관리를 바탕으로 완전한 '고객 중심' 기업이 되기 위해 경영시스템, IT 시스템 및 포괄적인 프로세스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다. 또한, Absen은 인재 개발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관행에도 투자했다.
BMC 매니징 파트너 Zhao Jian은 "기업에서 회복탄력성이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언급했다. 역사가 긴 기업과 일류 기업은 수차례의 경제 주기를 경험했으며, 더 포괄적이고 정교한 전략을 구상할 것이다. 기업이 더 훌륭한 장기적 사명을 구축할수록 기업의 활력이 높아진다. '회복탄력성이 높은 기업'은 강한 면역력을 키운 기업이다.
이 상과 관련해 Absen CFO Ashley Li는 "BMC 어워드는 기업의 모든 측면을 조사하는데, 자사가 그 모든 요건을 충족했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 명예로운 상은 명확한 전략적 방향과 조직 구조, 우수한 재무 실적, 견고한 위험 관리 능력 및 고무적인 기업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자사의 전반적인 성공을 인정해주는 멋진 성과다. 이 상으로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사업 경영을 지속해서 개선하는 자사의 자신감이 더 커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08/2910203-1
출처: Abse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