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Innodisk CAN 버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 폭증

입력 2020-09-14 16: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RNewswire] Innodisk CAN 버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 폭증

-- 팬더믹과 자율주행차에 따른 영향
-- Innodisk의 확장하는 CAN 버스 제품 라인에 대한 수요가 급증

(타이베이 2020년 9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Innodisk의 CAN 버스 확장 모듈이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코로나19 팬더믹이 이어지고, 산업 자동화와 스마트 건강관리 부문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자율주행차 기술에 대한 전례 없는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그 결과, Innodisk의 업계 주도적인 CAN 버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2020년에 두 배로 증가한 판매량

Innodisk는 산업 시장에 대한 오랜 전문지식과 CAN 버스 혁신을 향한 열정을 바탕으로 자율주행차, 자동화 및 의료 시장에서 크고 작은 혁신업체를 위한 핵심적인 공급업체로 등극했다. 그 결과, Innodisk의 CAN 버스 제품 라인의 판매량이 2020년 전반기에 거의 두 배 증가했다. 해당 기간의 판매 수량은 이미 2019년 전체의 판매 수량을 넘었다.

자율주행차에 맞춤화된 혁신

현대의 자율주행 시스템은 다양한 노변 환경에서 자율 내비게이션을 시행하고자 라이다, 레이더 및 카메라 시스템에 포함된 수많은 센서에 의존한다. 센서가 많은 만큼, 차량 제어 시스템에는 충분한 CAN 버스 포트가 장착돼야 한다.

Innodisk는 이러한 수요를 해소하고자 CAN 버스 확장 모듈(EGPC-B4S1)에 새로운 4포트 M.2를 설계했다. 이 확장 모듈은 차량 제어 시스템에 네 개의 CAN 버스 포트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CAN 버스 포트에 대한 자율주행차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제조업체에 새로운 혁신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를 위해 설계된 산업 등급의 CAN 버스 확장

신형 Innodisk EGPC-B4S1 CAN 버스 모듈은 올 3분기에 출시되며, 성장 중인 Innodisk CAN 버스 라인업에서 2포트 M.2 및 mPCIe와 함께 CAN 버스 확장 모듈을 구성한다. SAE J1939와 CANopen을 위한 더 고차원적인 프로토콜 지원은 2020년 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Innodisk의 기존 CAN 버스 모듈로 완전한 지원이 가능하다.

Innodisk의 CAN 버스 확장 모듈은 산업 용도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으며, 극단적인 온도(섭씨 -40~85도), 정전 방전 보호(공기: 15kV, 접촉: 8kV)을 비롯해 2kV HiPot 보호 측면에서도 지원함으로써, 모든 산업 용도에서 CAN 버스 혁신을 선사한다.

Innodisk 소개
Innodisk는 산업 및 기업용 플래시 메모리, DRAM 모듈 및 임베디드 주변기기를 공급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이다. Innodisk는 다양하고 까다로운 산업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보장한다.

Innodisk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innodisk.com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13/2748001-1LOGO
Innodisk Logo

출처: Innodisk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