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17일 B2C용(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천미트는 지금까지는 B2B(기업간거래)용 제품을 위주로 판매했으나 앞으로는 B2C 고기로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동원홈푸드는 설명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 지 3∼5일 된 국내산 돼지고기를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매일 새벽 직배송할 계획이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 등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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