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CJ ENM 오쇼핑 부문의 이색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펀샵'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자가 더욱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기존에 11가지로 나뉘어 있던 카테고리를 펀샵의 대표 상품인 장난감·정밀모형이 포함된 '플레이', 스포츠·자동차 공구 제품이 있는 '테크', 생활 아이디어 상품을 모은 '라이프', 먹거리 상품을 아우르는 '푸드', 가성비 높은 의류 브랜드 중심의 '패션' 등 5가지로 단순화했다.
또 원하는 카테고리 상품을 좌우로 넘기며 확인할 수 있는 '쇼핑 스와이프'를 추가했다.
펀샵의 정보성 콘텐츠는 제목을 글이 아닌 이미지 형태로 노출해 가독성을 높였고, 펀샵 에디터들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리뷰해주는 '펀샵 에디터 리뷰'도 신설했다.
펀샵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1월 한달간 주력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거나 매주 4천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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