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달간 스페셜 알 지급 프로모션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카카오페이는 결제 시 지급하던 '알 리워드'를 앞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그간 결제할 때 알 리워드를 받을 수 있었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알 모양 이미지를 깨면 랜덤으로 포인트가 적립됐다.
앞으로는 카카오페이포인트라는 이름으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최소 1포인트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 수준까지 받을 수 있다.
리워드가 나타나는 애니메이션 효과도 기존에 알 깨기에서 더 다양해진다. 오리, 화살, 과녁, UFO 등 여러 효과가 재미를 더한다.
리워드를 카카오페이증권펀드에 자동 투자하는 '알 모으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기존처럼 리워드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지급돼 펀드에 자동 투자된다.
카카오페이는 11월 한 달 동안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몇 배 더 적립해주는 '스페셜 알 지급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배달의민족·티몬·올리브영·구글플레이·알리익스프레스 등 총 5개 브랜드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거나, 브랜드와 상관없이 카카오페이 결제 횟수가 10회·20회·30회를 달성하면 평소보다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횟수 30회를 달성한 사용자 1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30회 이상 결제 시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 결과는 11월 말 프로모션 종료 후 개별 안내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사용처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카카오페이 홈 화면의 '혜택' 탭도 이벤트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덧붙였다.
hy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