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대상, '야식이야' 출시

입력 2020-11-23 09:40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대상, '야식이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대상은 신규 야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밖에서 먹거나 배달시켜 먹던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한 브랜드"라며 "야식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푸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야식이야'는 ''치즈 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