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대상은 신규 야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밖에서 먹거나 배달시켜 먹던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한 브랜드"라며 "야식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푸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야식이야'는 ''치즈 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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