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0-12-14/AKR20201214023700030_01_i.jpg)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편의점 GS25는 지난 1~13일 엔비사과의 매출액이 과일 상품군 내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그 뒤로는 샤인머스캣과 타이벡밀감이 2, 3위에 올라 고당도 과일 선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말 GS25에서 판매를 시작한 엔비사과는 당도가 15브릭스 이상으로 일반 사과보다 높다. 또한 세척한 뒤 먹기 편리하게 개별 포장했다.
GS25 관계자는 "이달 들어서만 낱개 포장된 엔비사과가 200만 봉 이상 팔려나갔다"고 밝혔다.
엔비 사과의 인기에 이 기간 GS25의 과일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0.1% 증가했다.
GS25는 이런 수요에 맞춰 이달 말까지 엔비사과와 샤인머스캣, 타이벡밀감, 딸기, 한라봉 등 15종에 대해 1+1, 2+1, 가격 할인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