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0-12-29/AKR20201229031000030_01_i.jpg)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마트24는 새해를 앞두고 과일과 골프용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카드(POSA)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내 지갑 속 과일'(3만원권)의 카드 뒷면에 적힌 홈페이지에 접속해 받을 사람의 연락처와 주소 등을 입력하면 우수 산지의 제철 과일이 배송된다. 배송은 한진택배가 담당한다.
카드 1개당 과일 한 품목을 주문할 수 있다. 겨울 시즌인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는 경남 함안 수박과 제주 한라봉, 전남 순천 참다래를 선보인다.
해당 선불카드는 한진이 농협경제지주, 한국선불카드와 함께 개발했다. 한진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살 수 있고, 내년 상반기 다른 편의점과 대형마트, 서점, 프랜차이즈 카페, 온라인몰 등으로 구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골프문화상품권(5만원·10만원권)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과 제휴한 골프장, 스크린 골프장, 온·오프라인 골프용품 판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선물을 받을 사람에게 직접 전달하기 어려운 경우 카드 뒷면 스크래치를 벗기면 나오는 개인식별번호(PIN)만 전달해도 상대방이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백지호 이마트24 상품기획(MD) 담당 상무는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좋은 선불형 기프트카드 2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