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가구 업계 최초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입력 2020-12-29 09:13  

현대리바트, 가구 업계 최초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현대리바트는 국내 가구 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를 이용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선물을 보내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바트몰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설정한 후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제품을 구매하면, 받는 사람이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 주소를 통해 직접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7일 이내에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된다.
현대리바트는 이 외에도 AS 방문일 지정을 리바트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할 수 있도록 개편했고, 리바트몰 고객센터에 부품 구매와 간단 조치 방법 코너도 마련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쇼핑 트렌드가 확산하며 온라인몰에서 선물하는 고객이 늘어나 가구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