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 유아동 미디어 서비스 'U+아이들나라' 이용자가 2019년 106만명에서 2020년 140만명으로 30% 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작년 11월 U+아이들나라 서비스가 4.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후 월 이용자가 40%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와 유아 미디어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교육 분야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효율성에 대한 공동 연구를 할 계획이다. 학회는 관련 저서 발간 및 보급 등을 통해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LG유플러스는 유아동 전용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들나라'에 적용해 서비스 개선 방안을 모색한다.
LG유플러스 김새라 마케팅 그룹장은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를 비롯한 다양한 전문가들과 협력해 '교육은 유플러스'라는 고객 인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속해서 서비스를 개선해 아이 부모를 U+아이들나라의 열렬한 팬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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