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은 펫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과 함께 사료 1t을 동물권단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틱톡은 이용자들이 '#집사야내소원은' 해시태그를 붙인 영상을 올릴 때마다 사료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기부했다. 구조 동물을 보호하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 건강 기능 사료가 전달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은 펫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과 함께 사료 1t을 동물권단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틱톡은 이용자들이 '#집사야내소원은' 해시태그를 붙인 영상을 올릴 때마다 사료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기부했다. 구조 동물을 보호하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 건강 기능 사료가 전달됐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