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book이 와요"…교보생명 '다시, 스마일' 캠페인 전개

입력 2021-03-04 11: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웃으면 book이 와요"…교보생명 '다시, 스마일' 캠페인 전개



(세종=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여러분의 웃음 기부가 아이들의 도서관이 됩니다"
교보생명은 참여자의 웃음 '기부'를 적립해 보육원 아동을 위한 도서관을 설립해주는 '다시, 스마일' 캠페인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교보생명 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케어(Kare)'에 접속해 '스마일 카메라' 기능으로 본인의 웃는 모습을 촬영하면 된다. 참여자의 웃는 모습은 인공지능(AI) 안면인식 기술로 '스마일 지수'가 측정된다.
스마일 기부 1만개가 모이면 약정된 기부금이 비정부기구 굿네이버스를 통해 보육원 아동을 위한 '작은 도서관'을 세우는 데 쓰인다.
'작은 도서관'은 교보문고가 엄선한 도서, 책장과 의자, 캠페인 참여자 명단이 담긴 명패 등으로 구성된다.
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매일 참여할 수 있다. 교보생명은 스마일 기부 10회 이상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tr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