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1-03-20/AKR20210319056700030_03_i.jpg)
▲ 해태제과가 전통 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만두로 구현한 고향만두 '녹두지짐'과 '고추지짐' 2종을 출시했다. 새 제품은 지짐이로 유명한 서울 광장시장의 맛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됐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1/03/19/AKR20210319056700030_02_i.jpg)
▲ CJ제일제당이 외식 전문점의 탕수육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을 출시했다. 제분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입혔고 제품을 바싹하게 튀기고 오븐에 다시 구워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1/03/19/AKR20210319056700030_01_i.jpg)
▲ 신세계푸드의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이 광동제약과 함께 봄 신메뉴로 '비타500 트로피컬 스무디'와 '비타500 트로피컬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비타500 한 병과 동일한 500mg의 비타민C를 넣고 오렌지, 구아바, 망고, 패션프루트 등 열대과일을 함께 갈아 상큼한 맛을 더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1/03/19/AKR20210319056700030_04_i.jpg)
▲ 한국맥도날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리그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스폰서로서 'LCK레전드팩'을 출시했다. 한국맥도날드는 1월 e스포츠인 LoL의 한국 프로리그를 주최하는 LCK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1/03/19/AKR20210319056700030_05_i.jpg)
▲ 제너시스BBQ가 체더치즈와 하우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와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 28조각으로 구성돼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