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KMAC 브랜드파워 조사서 19년 연속 1위

입력 2021-03-25 08:59  

한국타이어, KMAC 브랜드파워 조사서 19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위 브랜드와 총점 100점 이상의 점수 차를 기록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인지도, 구매 가능성 등 항목에서 큰 격차를 보였다.
한국타이어는 핵심 연구시설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 역량 강화하고 있다.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했고, 전 세계 46개 완성차 브랜드 약 320여 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파손 때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 안심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타이어를 장착하는 '오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