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는 1990년대 인기를 끈 담배 제품 '88'을 재해석한 '88 리턴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88'의 심볼이던 국보 1호 숭례문을 디자인에 넣었다. '88'은 1988 서울올림픽을 기념해 1987년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1988∼1995년 국내 담배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1-03-25 09:27
[게시판] 돌아온 추억의 담배…KT&G, '88 리턴즈' 출시
[게시판] 돌아온 추억의 담배…KT&G, '88 리턴즈' 출시
▲ KT&G는 1990년대 인기를 끈 담배 제품 '88'을 재해석한 '88 리턴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88'의 심볼이던 국보 1호 숭례문을 디자인에 넣었다. '88'은 1988 서울올림픽을 기념해 1987년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1988∼1995년 국내 담배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