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광고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전체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올해의 광고상'에는 TV 광고 부문을 비롯해 총 7개 부문에서 208편의 광고물이 접수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1-03-26 14:00
[게시판] HS애드,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게시판] HS애드,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광고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전체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올해의 광고상'에는 TV 광고 부문을 비롯해 총 7개 부문에서 208편의 광고물이 접수됐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