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티웨이항공[091810]은 다음달 11일까지 국내선 항공권 최저가 1만원의 특가 이벤트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편도 총액 기준 ▲ 김포~제주, 부산~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1만 원 ▲ 청주~제주 1만1천원 ▲ 김포~부산 1만6천원 ▲ 광주~양양, 부산~양양 2만1천원부터 판매한다.
간편결제 서비스인 티웨이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도 새롭게 선보였다. 반려동물 국내선 동반 탑승 때 전용 탑승권을 구매할 수 있고, 기내에 함께 탑승할 수 있는 반려동물 무게는 9㎏이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제주, 김포~부산 노선 등을 증편 운항하고, 다음달 2일부터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제주부터 양양까지 국내 곳곳을 즐겨볼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실속 있는 국내 여행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항공[089590]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한 고객이 10만 포인트 이상을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 7%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프레시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의 가치를 가진 항공권 포인트다. 최소 1만 포인트부터 최대 400만 포인트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