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샌드박스, MZ세대 겨냥 협업 상품 출시

입력 2021-04-06 08: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BGF리테일·샌드박스, MZ세대 겨냥 협업 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편의점 주 소비층인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BGF리테일은 오는 22일 샌드박스 소속 웹툰 작가 겸 크리에이터인 주호민과 협업한 가공란 시리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CU의 인기 상품과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조합한 협업 영상을 CU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개한다. CU가 진행하는 미아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과 환경보호 캠페인도 샌드박스와 공동으로 벌인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