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는 실내 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가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OA'를 출시했다.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장마, 폭설 등으로 자연환기가 어려운 날에도 오염된 실내 공기는 집 밖으로 내보내고 바깥 공기는 필터를 거쳐 정화한 뒤 실내로 공급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이 기존 '비비고 왕교자'를 재구성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내놨다. 기존 왕교자의 강점인 피와 소의 조화로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꽉 찬 소와 살아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 동원F&B는 100% 닭고기햄 '리챔 프로틴'을 출시했다. 200g 제품 기준으로 달걀 5개 분량의 단백질 30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반 돼지고기 캔햄보다 지방 함량과 열량이 낮다.
▲ 까사미아가 주니어 가구 신제품인 '아빌 시리즈'와 '베네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비대면 수업이 지속하며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변경 기능을 강조한 주니어 가구다.
▲ SPC그룹 계열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재출시했다. 2014년 처음 선보인 이 제품은 진한 우유 풍미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식사빵' 3종을 출시했다. 생지를 초벌한 빵으로 냉동 생지와 달리 에어프라이어로 5~8분이면 간편하게 크루아상과 식빵을 즐길 수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