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인 '2020/2021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본상 5개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노션은 한화그룹 글로벌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캠페인 '클린업 메콩(Clean Up Mekong)', 파라코즘의 신개념 미래 아우터 '에어패딩' 등으로 은상 3개, 동상 2개를 받았다.
이번 수상작들은 기술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각각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수상작 모두 상업적 캠페인이 아니라 환경과 동물보호를 위해 제작된 공익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이노션 측은 설명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