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양반'은 이제 일상풍류식"…즉석밥·음료로 확장

입력 2021-05-10 09:34  

동원 "'양반'은 이제 일상풍류식"…즉석밥·음료로 확장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동원F&B는 한식 브랜드 '양반'을 개편해 기존 김, 죽, 국·탕·찌개에서 즉석밥, 전통음료, 전류로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원F&B는 "양반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풍류식'"이라며 "믿을 수 있는 전통 방식으로 맛있게 만든 한식 가정간편식(HMR)으로 바쁜 현대인의 삶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철학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양반은 1986년 탄생 이후 '양반김'과 '양반죽' 등 여러 히트 상품을 배출했다.
동원F&B는 양반 브랜드의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도 공개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