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1월 출시한 0㎉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천500만개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고 배달 음식 주문은 느는 가운데 소비자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다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1-05-10 11:06
[게시판] 칠성사이다 제로, 100일 만에 3천500만개 팔려
[게시판] 칠성사이다 제로, 100일 만에 3천500만개 팔려
▲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1월 출시한 0㎉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천500만개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고 배달 음식 주문은 느는 가운데 소비자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다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