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브랜드 14년만에 새단장

입력 2021-05-11 08: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물산, 래미안 브랜드 14년만에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삼성물산[028260]은 14년 만에 자사 주거 브랜드 래미안의 브랜드 정체성(BI)을 새로 설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래미안이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 브랜드로 나아간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에 따라 래미안은 '고객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새 지향점으로 정했다.
삼성물산은 "기존의 집이 단순 주거 공간의 의미가 있었다면, 현재의 집은 고객들의 다양한 활동과 경험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그 의미가 확장됐기 때문"이라며 "특히 코로나(COVID-19)의 등장 이후 집은 학교나 사무 공간의 기능을 대체하는 다양한 삶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 래미안 BI는 래미안 고유의 3선과 색상은 유지하되, 래미안 한자표기(來美安)를 영문표기(RAEMIAN)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물산은 올해 하반기에 입주하는 래미안 단지부터 새 BI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백종탁 주택본부장(전무)은 "래미안은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 등 다양한 주택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한 차원 높은 주거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00년 탄생한 래미안은 같은해 용인 구성1차 래미안을 시작으로 21년간 전국 총 173개 단지, 16만여 가구에 적용됐다. BI 새 단장은 2003년과 2007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