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숏폼 영상 '릴스'에 광고 기능 도입

입력 2021-06-28 09:59  

인스타그램 숏폼 영상 '릴스'에 광고 기능 도입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인스타그램은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릴스 광고는 스토리 광고와 동일하게 세로 형태의 전체 화면으로 최대 30초까지 송출되며 '스폰서드(Sponsored)'라고 표시된다. 마음에 들지 않는 광고는 숨기거나 신고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비즈니스에는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는 취지"라며 "브랜드 노출 확대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영감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릴스는 간편하게 15~30초 분량의 짧은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국내에는 올해 2월 출시됐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