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 만족도 지표인 KS-SQI의 E커머스 부문에서 11번가는 2008년 이후 14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서울=연합뉴스) (끝)
▲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 만족도 지표인 KS-SQI의 E커머스 부문에서 11번가는 2008년 이후 14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