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온라인 유아 콘텐츠 사업 진출…유튜브 개설

입력 2021-07-20 10: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월드, 온라인 유아 콘텐츠 사업 진출…유튜브 개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월드는 영유아 유튜브 채널 '로티프렌즈'를 개설해 캐릭터를 활용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로티프렌즈 채널에서는 영유아가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2D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매주 선보인다. 인기 동요, 생활 습관 영상, 아쿠아리움·테마파크 등 롯데월드 브랜드 활용 콘텐츠 등도 내놓는다.
롯데월드 로티프렌즈는 올해 300여 편의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롯데월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홈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콘텐츠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저출산으로 영유아 1인당 지출도 늘고 놀이·체험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러닝이 강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