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 장애

입력 2021-07-23 19:38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 장애
오후 6시께부터…"서버 복구 작업 중"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23일 오후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부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신한 쏠)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오후 7시 20분 현재까지 1시간 넘게 아직 복귀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서버 재부팅 등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동시에 장애 원인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