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4시간 고객 응대' 카카오톡 채팅상담 인기

입력 2021-08-26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 '24시간 고객 응대' 카카오톡 채팅상담 인기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LG전자[066570]의 24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인 카카오톡 상담 채널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한 달간 카카오톡을 포함한 채팅 상담을 이용한 고객이 약 6만2천명에 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LG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채팅상담을 이용했던 고객의 5배 규모로 늘어난 것이다.
LG전자는 최근 채팅 상담이 증가하는 것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효율적인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에서 연령대, 서비스와 구매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상담을 서비스하고 있다.
LG전자 콜센터는 카카오톡 상담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상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음성인식 ARS, 보이는 ARS, 인공지능 챗봇(Chatbot) 등 다양한 맞춤형 상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sm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