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네이버 손잡았다…멤버십 연계·협업상품 개발

입력 2021-08-26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네이버 손잡았다…멤버십 연계·협업상품 개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스타벅스와 네이버가 손잡고 멤버십 프로그램 연계와 협업 상품 개발 등에 나선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5일 경기도 성남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네이버와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두 회사는 우선 협업 상품을 개발하고, 네이버의 인공지능(AI)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각각 운영 중인 멤버십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연계를 검토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로 스타벅스 음료를 구매하는 식의 다양한 협력 방안이 논의될 것으로 전망된다.
네이버의 글로벌 메타버스(가상세계) 플랫폼 '제페토'에 스타벅스 매장이 입점하는 것도 추진한다.
스타벅스는 "오프라인에서부터 가상 공간에 이르는 파트너십을 발휘해 다양한 혁신 사례와 부가가치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