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강화…새 브랜드 '코텔로' 출시

입력 2021-09-27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강화…새 브랜드 '코텔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다음 달 5일 25∼35세인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겨냥한 일상복(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집과 사무실의 경계 없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류를 코텔로의 주력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자체 연구 개발한 원사를 주로 사용해 '잘 만든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것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9년 9월 출시한 구호플러스에 이어 코텔로를 온라인 채널 위주로 판매하면서 여성복 온라인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코텔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인 SSF샵을 중심으로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면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도 시즌별로 운영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