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디스플레이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노트북 시장 확대를 위해 제작한 영상 'Race into a new universe with Samsung OLED'가 유튜브 게시 열흘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메타버스 게임을 소재로 제작된 이 영상은 노트북 시장에서 점차 세를 넓혀가는 OLED의 화질 특성과 색 표현력 등을 알린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초부터 13.3형부터 16형까지 노트북용 OLED 라인업을 10종 이상으로 확대하며 노트북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