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CU는 가정간편식(HMR) 자체브랜드(PB)인 '팔도한끼 미식여행'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릉 고기짬뽕 덮밥, 강화 강된장 덮밥, 안동 소고기국밥 등의 메뉴를 내놓았다. 올해 HMR 매출에서 국, 탕, 덮밥류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보다 약 2배 늘어난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1-09-30 08:43
[게시판] CU,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 '팔도한끼 미식여행' 출시
[게시판] CU,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 '팔도한끼 미식여행' 출시
▲ 편의점 CU는 가정간편식(HMR) 자체브랜드(PB)인 '팔도한끼 미식여행'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릉 고기짬뽕 덮밥, 강화 강된장 덮밥, 안동 소고기국밥 등의 메뉴를 내놓았다. 올해 HMR 매출에서 국, 탕, 덮밥류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보다 약 2배 늘어난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