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볼보코리아는 컨슈머인사이트의 '2021 자동차 기획조사'의 국산·수입차 브랜드 제품 만족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 7월 1년 이내 신차를 구매한 7천793명을 대상으로 차량 만족도 조사를 했다.
지난해 879점을 받은 볼보코리아는 올해는 865점을 받았다. 국산·수입차 브랜드 평균인 805점보다 60점이 높다.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는 836점을 기록해 2년 연속 유럽 브랜드 중 1위, 국산 및 수입차를 포함한 브랜드 중 2위를 각각 기록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추구했던 '스웨디시 럭셔리'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고민의 결실이 증명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정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과 투자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