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은 3일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롯데시티호텔은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가늠해 계량화한 지표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1-11-03 14:44
[게시판] 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부문 9년 연속 1위
[게시판] 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부문 9년 연속 1위
▲ 롯데호텔은 3일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롯데시티호텔은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가늠해 계량화한 지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