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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몬에 입점한 한국식품관이 이 사이트 내 매출액 상위 1% 식품 점포에 포함됐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티몬에 들어선 한국식품관은 농림축산식품부와 aT가 중국 알리바바 그룹과 손잡고 구축한 것으로 1년 만에 누적 방문자 약 700만명, 구독자 6만명을 확보했다.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11.1∼11)에는 매출액이 7억4천만원에 달했다.
오형완 aT 식품수출이사는 "티몰 한국식품관은 aT에서 해외 유력 온라인몰에 최초로 개설한 직영몰로, 올해 70억원의 매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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