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해 이달 말까지 일본 도쿄와 나고야에서 한국 80여개 업체의 식품과 화장품 등을 홍보하는 'K-푸드&뷰티 판촉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판촉전은 일본 MZ세대(20~30대 젊은층)를 겨냥해 라쿠텐, 아마존, 코레아주 등 유명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도쿄 마루이 등 MZ세대가 많이 찾는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판촉 기간 전후로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라이브방송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경품 이벤트 등 MZ세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서울=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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