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로저 비비에 손잡고 캐릭터 마케팅

입력 2021-11-18 06:00  

신세계백화점, 로저 비비에 손잡고 캐릭터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프랑스 고가 브랜드 '로저 비비에'와 손잡고 캐릭터 마케팅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로저 비비에의 상징적 색깔인 핑크를 더한 고양이 '로저'를 신세계백화점의 캐릭터인 '푸빌라와 친구들'의 새로운 캐릭터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19일부터 로저가 포함된 푸빌라와 친구들 캐릭터로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매장을 꾸미고 백화점 모바일 앱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다.
신세계백화점과 로저 비비에는 협업을 기념해 스니커즈와 미니백을 신세계[004170] 단독 상품으로 판매하고 다음 달 14∼26일에는 강남점에서 회전목마를 컨셉트로 한 로저 비비에 팝업 매장(임시 매장)을 운영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