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W컨셉은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겨울 패션 트렌드가 'C·O·L·D'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클래식(Classic)이 돌아왔다. 코트류의 경우 기본으로 꼽히는 일자 코트, 소재는 코듀로이가 인기였다.
집 근처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One-mile Wear)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편안한 스웨트셔츠나 바지 등도 잘 팔렸다.
길이(Long)는 더 길어졌다. 원피스나 코트 모두 무릎 아래로 내려가는 긴 기장이 잘 팔렸고 부츠도 롱부츠를 찾는 사람이 많았다.
보온성과 디자인 두 가지(Double)를 모두 갖춘 제품도 인기였다.
W컨셉은 이런 트렌드를 고려해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니트와 코트 등 겨울의류 10종에 대한 펀딩을 시작한다.
일정 기간 구매 고객을 모아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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