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1-12-05/AKR20211205012800003_01_i.jpg)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비밀 요원들이 먼지 괴물들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한 4분 22초 분량의 광고 영상에서 LG전자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소개한다.
또한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통해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는 장점 등도 안내한다.
올해 2월 출시된 이 제품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