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의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지표"라며 "시중은행 최초로 15차례에 걸쳐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이번 선정은 모바일 앱 'KB스타뱅킹' 개편, 젊은 세대 전용 금융플랫폼 '리브 넥스트(NEXT)' 출시, 모바일 기반의 고객 경험 조사 결과 영업 현장 반영 등 다양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는 게 KB국민은행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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