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올해 인기 상품은 우유 등 일상 식품"

입력 2021-12-09 10:36  

마켓컬리 "올해 인기 상품은 우유 등 일상 식품"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장보기앱 마켓컬리는 올해 들어 이달 5일까지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우유와 바나나 등 일상 식품이 상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1위는 마켓컬리와 연세우유가 함께 기획한 우유 상품으로, 올해 1월 출시 이후 178만개가 판매됐다.
2∼4위는 마켓컬리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며 선보인 'KF365'의 바나나와 애호박, 아보카도, 무항생제 계란이 차지했다.
6위와 9위, 12위에는 한돈 떡갈비와 갈비탕, 카레 등 간편식 상품이 올랐다.
감미료인 스테비오사이드를 주입해 단맛이 나도록 한 토마토인 샤인마토는 지난해 대비 판매량이 336% 증가하면서 판매량 순위 14위에 오르는 등 이색 과일도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온라인 장보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올해 크게 늘면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일상 식품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