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 개편…비대면 서비스 강화

입력 2021-12-20 11:16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 개편…비대면 서비스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신용보증기금은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위해 기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용보증, 매출채권보험 등 기존 10개 업무를 '신보 온비즈(On-Biz)' 플랫폼으로 통합하고, 보증기한 연장, 보험금 청구, 채무조정 약정 등을 비대면 업무에 추가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도 PC와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신보 관계자는 "비대면 업무 플랫폼과 모바일앱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