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티몬은 인플루언서들과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을 소개하는 자체브랜드 '위드티몬'(with TMON)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특정 분야에 전문성이 있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상품을 티몬이 함께 기획해 단독으로 판매한다.
티몬측은 "위드티몬 브랜드로 출시되는 상품은 생산자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유통구조를 최적화해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위드티몬 첫 상품으로 유튜브 구독자가 58만명인 고기 전문 인플루언서 '정육왕'과 함께 기획한 한우 등심을 내놨다.
상품을 기획하는 모든 과정은 정육왕 유튜브에서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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