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플레이' 전략 설정…사업 포트폴리오 확장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신한카드가 올해 최고의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관련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신한카드는 올해 전략 방향을 '딥 플레이(Deep pLay)'로 설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카드업계 1등의 핵심 역량(Deep)과 플랫폼 기업을 향한 새로운 진화(pLay)를 합쳐서 '라이프 앤 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시장 주도권을 확보해 나가자는 취지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딥 플레이' 추진을 위해 경쟁력 극대화, 신성장 수익 다각화, 데이터와 디지털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카드 본업의 영역인 지불결제 시장에서 1등 지배력을 유지할 방침이다.
마이카(MyCar), 마이샵(MySHOP) 등 생활 플랫폼 영역을 확대하고 오픈뱅킹, 마이데이터 등 종합지급결제업의 접목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 사장은 "2022년을 신한카드만의 차별된 '딥 플레이'로 불확실성을 뛰어넘는 돌파 성장을 통한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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