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7일 비대면으로 굿네이버스와 국내 취약계층 아동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는 이번 협약으로 올해 새롭게 출시된 'Real 민아 세트'의 판매 금액 3%를 굿네이버스에 전달한다. 이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식료품 세트와 위생 키트를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2-02-07 09:14
[게시판] 한국파파존스, 굿네이버스와 아동 지원 업무협약 체결
[게시판] 한국파파존스, 굿네이버스와 아동 지원 업무협약 체결
▲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7일 비대면으로 굿네이버스와 국내 취약계층 아동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는 이번 협약으로 올해 새롭게 출시된 'Real 민아 세트'의 판매 금액 3%를 굿네이버스에 전달한다. 이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식료품 세트와 위생 키트를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