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입력 2022-02-07 09: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게시판]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자사 제품 '틈새라면'의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로지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로 현재 SNS 계정 팔로워가 11만4천여 명에 이른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을 활용한 요리법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